티스토리 뷰
목차
1. 정보 및 캐릭터
2016년 한국에서 개봉한 영화 라라랜드는 뮤지컬 영화 열풍을 일으킵니다. 전통적인 뮤지컬의 경계를 뛰어넘는 영화로서 라라랜드의 매혹적인 세계에 빠지게 됩니다. 우리는 영화에 대한 간단한 정보를 통해서 현대적인 뮤지컬 축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캐릭터들의 매혹적인 앙상블에 빠지게 됩니다. 선견지명이 있는 데이미언 셔젤이 감독한 라라랜드는 엠마 스톤과 라이언 고슬링이 이끄는 화려한 캐스팅을 특징으로 합니다. 고슬링은 재즈 음악가 세바스찬을 상징하는 반면, 스톤은 여배우 지망생 미아를 연기합니다. 그들의 스크린에서의 케미는 그들이 묘사하는 캐릭터에 시대를 초월한 매력을 가져오며, 전기적입니다. 활기찬 미아와 영혼이 넘치는 세바스찬까지, 각각의 캐릭터는 영화의 매혹적인 이야기에 기여합니다. 라라랜드를 시각과 청각의 향연으로 만드는 배경과 캐릭터의 역동성, 창의적인 결정을 탐구합니다. 이 섹션은 등장인물들에게 생동감을 불어넣는 꼼꼼한 장인정신을 이해하는 관문 역할을 하며, 펼쳐지는 낭만적이고 음악적인 여정의 발판을 마련합니다. 한국에서 370만 명 이상의 관객수를 모으며 흥행했고, 영화의 평점 또한 높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감동적으로 본 영화 중에 하나입니다. 89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과 감독상, 촬영상, 미술상, 음악상, 주제가상을 수상했으며, 70회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는 작품상과 감독상, 여우주연상, 촬영상, 음악상을 수상합니다. 이 외에도 많은 시상식에서 상을 휩쓸게 됩니다.
2. 줄거리
꿈을 가진 사람들이 꿈을 꾸는 희망의 도시이자 별의 도시인 로스앤젤레스를 배경으로 미아와 세바스찬이 천사의 도시에서 꿈을 쫓는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각자의 삶에서 가장 화려한 순간에 만나는 둘은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도 하고, 슬픔을 나누기도 하고 대서사가 펼쳐집니다. 둘의 분위기를 조성하는 활기찬 오프닝 넘버부터 피날레의 씁쓸하면서도 달콤한 크레센도까지, 이 섹션은 스토리라인의 포괄적인 개요를 제공합니다. 사랑, 야망, 그리고 예술적 열정의 추구의 중심 주제들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관객들은 음악적 순서, 활기찬 촬영 기법, 그리고 춤의 이야기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것입니다. 로스앤젤레스의 도로에서 차들이 막혀 있지만, 갑자기 모두 밖으로 나와서 노래와 춤을 춥니다. 그러다가 언제 그랬냐는 듯이 다시 차로 들어가고, 다시 차들은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배우를 목표로 사는 미아는 대본을 외우다가 차마 차를 출발하지 못했는데, 그 뒤에서 세바스찬이 경적을 울려댑니다. 모두 꿈을 꾸는 도시에서 미아는 배우를 꿈꾸면서 카페에서 알바를 합니다. 오디션을 보지만 실패하게 됩니다. 또한 재즈뮤지션을 꿈꾸는 세바스찬은 돈이 없어서 힘든 삶을 살고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 피아노 치는 일을 하면서 돈을 벌지만 사장은 재즈를 싫어하는 사람입니다. 미아는 세바스찬의 연주에 감명을 받습니다. 그리고 둘은 석양을 보고 춤을 추며
인연이 이어지며 스토리가 이어집니다.
3. 검토 및 성찰
라라랜드의 매력을 되새기는 달빛 속의 감성입니다. 마지막 섹션에서, 우리는 "라라랜드"의 영화적 우수성에 대한 사려 깊은 검토와 성찰을 제공합니다. 안무, 악보, 그리고 연출을 포함하여, 우리는 그 영화의 강점과 데미안 샤젤이 내린 창조적인 선택들의 영향을 분석합니다. 엠마 스톤과 라이언 고슬링의 연기는 영화의 활기찬 미학과 함께 시대를 초월하는 매력에 기여합니다. 우리의 분석은 "라라랜드"가 왜 음악적 신장의 관습을 초월하는지 탐구하면서 컬트와 함께 공명하는 것을 포착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마찬가지로, 이 섹션은 특정한 성찰을 위한 플랫폼을 제공하며, 심오한 위치에서 등장인물과 주제와 연결되도록 해설을 초대합니다. 라라랜드는 영화 그 이상입니다; 그것은 꿈의 축제이고, 감정의 교향곡이며, 그 마법을 목격하는 사람들의 마음에 잊지 못할 흔적을 남기는 시각적인 장관입니다. 거짓말쟁이가 황홀한 공모자가 되고, 별들의 도시가 날짜를 초월한 매력으로 컬트를 마법에 걸리게 하며 밝게 빛나는 라라랜드의 중심부로 깊이 빠져듭니다. 영화의 결말은 우리가 생각했던 것처럼 흘러가지는 않습니다. 결론적으로 말해서 해피엔딩으로 끝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인생도 라라랜드처럼 우리가 생각했던 것처럼 흘러가지 않을 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이 영화가 더 우리의 삶과 비슷하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지금 우리의 삶도 우리가 원했던 것처럼 흘러가지 않았을지라도 지금 하루하루 행복하다면 그게 더 중요할 것입니다. 영화를 통해 위로와 감동을 받을 수 있습니다.